본문 바로가기

사회

조전혁 의원은 전교조의 X맨?

광화문에 있는 시민열린마당에서는 현재 김영훈 민주노총위원장의 단식농성이 계속중입니다. 그는 타임오프제 철회, 노동조합법 재개정 등을 요구하며 지난 월요일부터 무기한 단식농성에 들어간 상태입니다.

저는 지난 수요일 저의 개인방송국 생방송을 통해 현장의 모습을 전하기 위해 캠코더를 들고 단식농성 현장을 찾았습니다. 그곳에서는 마침 조합원들이 참여한 가운데 간략한 촛불집회가 열렸습니다. 전교조에서도 여러 간부들이 참석했는데, 유정희 사무처장이 마이크를 잡고 입담을 과시했습니다.

김영훈 위원장을 가리켜 이렇게 잘생긴 위원장 처음봤다, 조전혁 의원에 대해서는 기부천사라 부르고 있다. 조전혁은 전교조의 X맨이다..... 거침없는 말로 박수를 받았습니다. 전교조 유정희 사무처장이 했던 얘기 가운데 조전혁 의원 관련 부분을 소개합니다.



* 저의 인터넷 개인방송이 매일 밤 11시에 아프리카 TV를 통해 생방송됩니다. 다른 시간대에는 수시로 재방송이 나갑니다. 아프리카 TV 앱을 다운받으면 아이폰을 통해서도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유창선의 시사난타' 바로가기 http://afreeca.com/sisatv

아래 왼쪽에 있는 손가락 모양을 클릭하시면 이 글에 대한 '추천'이 됩니다, 여러분이 추천해주시면 이 글이 더 많은 사람에게 읽힐 수 있습니다.